🌐Incredible Focus Writing: Free AI Counseling 〉

소감

소감2

방**

2025.09.20

하기 싫어서 밍기적거리다가 한다.



하고나면 뭔가 나아지는거 같은데 글쓰기하는게 부담되서 시작하는걸 미룬다.



하루하루 사는게 비슷한거 같은데 유심히 보면 생각이 바뀌고 뭔가 변하는 내 모습.



6개월 전과 바뀐 나, 한달 전과 바뀐 나, 2주 전과 바뀐 나, 일주일 전과 바뀐 나. 



집중 심리글쓰기 거의 매일 하고 있다.



하기 싫어도 해야한다 생각하며... 그런데 하기 싫다. 그런데 나아지고 싶어서 하고 싶다.


댓글

0 / 5,000

회원이라면 로그인 후 작성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