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에 사귄 남친이랑 성관계를 가지는데 남자친구가 전희도 없이 무작정 삽입부터 했습니다
너무 아파서 그렇게 하지말라고 말했는데도 기분나쁘다며 화를 내더라구요
너무 속상하고 힘들고 다시 성관계를 가지기도 두렵습니다...
남자친구는 너무 사랑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ㅠ**
2020.01.15
최근에 사귄 남친이랑 성관계를 가지는데 남자친구가 전희도 없이 무작정 삽입부터 했습니다
너무 아파서 그렇게 하지말라고 말했는데도 기분나쁘다며 화를 내더라구요
너무 속상하고 힘들고 다시 성관계를 가지기도 두렵습니다...
남자친구는 너무 사랑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