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redible Focus Writing: Free AI Counseling 〉

익명상담실

관계가 하기 싫어요

미**

2020.04.09

남자친구랑 만난지 3년 가까이 되는거 같아요.



같이있는게 싫지는 않은데 1년 전 쯤부터 관계를 갖기가 너무 싫어요. 



그냥 귀찮고... 하고 싶다는 생각이 안들어요.. 그럼 또 남자친구랑 싸우게 되고.. 계속 반복



권태기인지 뭔지 헷갈리기도 하고ㅠㅠ 답변부탁드립니다


댓글

0 / 5,000

회원이라면 로그인 후 작성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