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redible Focus Writing: Free AI Counseling 〉

익명상담실

어떻게 해야할지

김**

2020.05.14

안녕하세요



저는 혼자가 되어 산지는 9년 정도 됐습니다



 경제적인 문제로 돈 벌어야된다는 생각으로 일만 하면서 정신없이 바쁘게 지냈습니다



그러다가 몇 년 전에 만난 남자와 말도 잘통하고 그래서 좋은 사이로 지냈습니다



물론 관계도 가졌고요



그러다가 여러가지 문제가 생겨서 멀어졌습니다. 지금은 새로운 사람을 만나서 살고 그런게 다 두렵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제 몸입니다.



안만나고 살때는 몰랐는데 남자를 만나고 나니까 몸이 열렸다고 해야하나요



주체가 안되서 혼자 자위를 하는데 여러가지 복잡한생각이 듭니다.



아무나 만나기도 싫고 맨날 몸은 달아오르고 혼자 해결하면 자괴감도 들고 휴



진짜 어떻게해야될지 모르겠습니다 명쾌한 답변 부탁드려요 



 


댓글

0 / 5,000

회원이라면 로그인 후 작성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