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와 관계시에 계속 발기가 풀립니다. 풀리면 뭘해도 다시 안습니다.
하 이 증상이 거의 1년가까이 지속되고 있어요..
병원도 가서 검사도 해보았지만 이상이 없다고 나왔습니다. 여러 다른 검사까지 하기에 비용이 너무 비싸고..ㅜ
약을 먹으라고해서 약을 먹을때 잘되지만 그역시도 너무 일시적이에요
고치고 싶습니다 괴롭습니다 진짜 상담이랑 이런거 어떻게 받을수있나요?
진**
2020.06.21
여자친구와 관계시에 계속 발기가 풀립니다. 풀리면 뭘해도 다시 안습니다.
하 이 증상이 거의 1년가까이 지속되고 있어요..
병원도 가서 검사도 해보았지만 이상이 없다고 나왔습니다. 여러 다른 검사까지 하기에 비용이 너무 비싸고..ㅜ
약을 먹으라고해서 약을 먹을때 잘되지만 그역시도 너무 일시적이에요
고치고 싶습니다 괴롭습니다 진짜 상담이랑 이런거 어떻게 받을수있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