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redible Focus Writing: Free AI Counseling 〉

익명상담실

제가 불감증인건지

여**

2020.07.09

음 일단 저는 미혼입니다.



제 문제는 현재 남자친구가 있고, 관계를 가질 때 아래로 아무런 느낌을 못느낀다는겁니다.



위는 조금 느끼는 편이지만.. 그러니까 딱. 관계를 가지기 전까지.. 그러니까 삽입전까지요. 



그보다 함께 오래 붙어있는건 더 좋고요.



그렇다고 충분히 이완이 안되서 그렇냐..속된 말로 젖지 않아서? 그건 아니에요. 충분. 그 이상으로 젖습니다.



여태까지 애인도 여러번 사겨봤었지만 성관계는 그닥 가지지 않아서.. 그래서 일까요?



도대체 뭐가 문제인건지 모르겠습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댓글

0 / 5,000

회원이라면 로그인 후 작성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