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남자고요 관계를 가질 때마다 여자친구가 너무 아파합니다.
한 두번 한것도 아닌데 할때마다 아파합니다
제가 성기가 특출나다거나 그런것도 아닌데 그럽니다 자꾸 거절당하니까 제 자존감도 낮아지네요
방법 좀 부탁드립니다
나**
2020.08.02
저는 남자고요 관계를 가질 때마다 여자친구가 너무 아파합니다.
한 두번 한것도 아닌데 할때마다 아파합니다
제가 성기가 특출나다거나 그런것도 아닌데 그럽니다 자꾸 거절당하니까 제 자존감도 낮아지네요
방법 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