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제가 게이인거같아요.. 아늬 게이에요...
23살인데 아직 여친한번없엇고 성관계도 한번도하지못햇습니다
남자랑 성관계는 몇번 한적이잇습니다. 그냥 서로의 성기를 만지고 오랄하는정도..
지금도 이말을 쓰면서 성기가 반응을합니다.
저는 게이인게 싫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여자친구를 사겨볼려고 과팅도자주하고
익명어플도 해보고 용기내어 헌팅도 해보앗습니다
하지만 생기지않더라구요.. 올해2월애전역해서 한명의여성에게 고백도햇엇지만
않좋은 결과가되엇고 그 여성분도 저를피하게되는 사황이되엇습니다
얼마전에는 과팅으로 인해 여자랑 뽀뽀도해보고 손도잡아봣는데
그게 좋긴한데 그렇다고 성기가 반응하지는 않앗습니다
딸딸이를 칠때도 게이동영상만 찾아서 보고합니다..
지금 현재도 선배를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그형이랑 같이있는게 좋고
매일 카톡날리고. 안만나보려고 톡을안날려보려햇지만 그게안되고..
지금 제가 게이인것을 아는사람은 거의없어요. 저랑 성관계를 맺어본 몇명만...
그리고 군대에서 성폭행?하다가 걸린애들..
군대에서는 다 남자이기때문에 자제를 못한거같아요. 군대생각만해도
지금 성기가 반응이와요.. 그때 잠자는 애 성기를 만지기도하고..
내성기에 그애 손을 넣기도하고.. 심지어는 자고잇는애 성기를 빨아보기까지
햇어요.. 이정도면 빨아본애2명 성기만져본애 4명..
하지만 이러는 제가 정말 싫습니다. 자살하고싶은생각도 많이들엇어요
군대에서 이짓하다 2명한테 발각됫습니다. 다행히 조용히 이야기를 해주고
넘어가더군요.. 그땐 진짜 죽고싶엇습니다. 이렇게살아야되나...
남자로태어나 여자를 사랑하지못하고 남자를 사랑한다는게...
군대는 2월에전역을햇는데 지금 어쩌다보니 학교형을 좋아하게됫습니다
형으로써 좋은거면 좋겟지만 그런감정은 아닌것 같습니다
그렇다고 이형은 절대 게이가 아닙니다. 여자를 수차례사귀어봣고
수차례 성관계도 맺어온 사람입니다. 그래서 미칠거같습니다
저는 게이이고 이형은 게이도아니고..
그렇다고 지금 사귀고싶은게아닙니다...전 정말 게이인게 싫습니다
어떻게해야될까요.. 여자를 사귀어볼러고해도 안되고
그형에게 정을 때고싶어도 안되고
여자를 사귀는데 문제가잇는걸까요.. 중학교때부터 그래왓는데
점점 제가 싫어집니다 이렇게살다가는 언젠가는 자살을 할거같습니다
심각한 상태인데 어디에 말도 못하고..어떻게 살아야할지...너무힘듭니다..ㅠㅠ
이렇게 글을적어서 상담을 받고싶습니다.. ...
저좀 어떻게 도와주십시오...정말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이대로는 살기가 싫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