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성 생활 때문에 고민 입니다 도와주세요
결혼 2년 차입니다. 저희는 아이를 가지려고 배란일 맞춰 관계를 갖지 그전에는 성생활을 하지 않아요
남편과 이번에 뭐가 문제 인지 얘길 꺼냈는데 굉장히 불쾌 해 하더라구요
여자입에서 섹스얘길 하냐며 밝히는 여자 같다고
밝히는 여자 였음 시도 때도 없이 달려 들었겠지만 저흰 딱 배란일 다가오면 잠자리 하거든요
서로 아이를 좋아하고 원해서 의무적으로 성생활을 합니다 한참있다 그런얘길 하더라구요
남자마다 애정 방식이 다르다며 난 매일 머리 쓰담고 볼만지는게 애정 표현이라고 절보면 딸같답니다
저에 어릴적 사진을 항상 갖고 다니고 폰 화면 사진도 그거에요
그사진을 보면 힘이 난다면서 나이차이는 두살차이인데 결혼전엔 못자서 안달이더니 결혼하고 반년지나니 너무시들 해 졌네요
절 사랑 한다는 건 느끼겠지만 정말 딸처럼 사랑 하는거 같습니다 뭐가 문제일까요? 방법이 없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