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때문에 미치겠습니다.
저는 미혼이고 언니는 이혼하고 지금 저랑 부모님이랑 같이 살고 있는데,
언니하는 꼬라지를 보면 진짜 욕나옵니다
매일 술 쳐먹고 집에 안들어 올때도 많고 아무 남자나 술만 쳐먹으면 자는거 같아요
진짜 더 문제는 유부남만 만난다는 겁니다 말려봐도 안됩니다 이게 나중에 큰 일로 번질까봐 이제는 저는 언니포기했고 저랑 부모님이 피해볼까봐 불안해 미치겠어요
정말 어떻게 해야될까요? 이거도 무슨 성적인 문제가 있어서 그런건가요?
너무너무너무 답답해서 어디 쪽팔려서 말할 수도 없고 여기다 올립니다
좋은 답변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