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처증이 심한 아내 때문에 정말 미칠것 같습니다.
자녀들이 모두 출가한 뒤로 증상이 더욱더심각해진거 같습니다. 먼저 저는 종교인이라, 이 일 특성상 여러 사람들과 어울리고 만나고 해야하는데, 아내가 그럴 때마다 제가 어울린 사람들 연락처를 알아내서 난리를 치고.. 정말 스트레스가 심각합니다. 뭐라고 말을 해도 싸워도 아무것도 통하지 않습니다.
정말 간절히 이혼하고 싶습니다. 이혼 하면 죽는다고 협박과 함께 난리를 칩니다... 이를 어쩌면 좋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