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아직 혈기왕성한 30대 남자입니다
요즘들어 제 고민은 사정이 힘들다는 점입니다
제가 이런 고민을 하게 될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습니다 지금까지 이런적이 없었습니다
근데 유독 현재만나는 여자친구와는 너무 힘듭니다
음. 흥분 자체가 잘 안되는거같아요 갑자기 말? 아니면 조금 다른 소리가 들리면 집중도 안되고 분위기도 안잡히고 여친은 잘해줄려고 애쓰는데 진짜 미안하고 쪽팔리기도 하고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무슨 심리적인 문제인지.. 자세히 좀 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