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결혼 10년차 주부입니다 저는 성욕이 없어요 그래도 잘지내구요
부부관계는 1년에 손가락으로 꼽을 정도로 하는거같은데.. 결혼생활 동안 먼저 요구한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체력도 약하거니와 하고싶은 생각도 없고 힘들고 그냥 그런걸 왜하는지 낑낑거리면서 그짓거리를 시시때때마다 왜 해야되는건지. 신랑이 몸에 이상있는거 아니냐고 상담을 받아보라고 보채서요. 이게 무슨 문제라도되나요?
드**
2020.11.26
저는 결혼 10년차 주부입니다 저는 성욕이 없어요 그래도 잘지내구요
부부관계는 1년에 손가락으로 꼽을 정도로 하는거같은데.. 결혼생활 동안 먼저 요구한적은 한번도 없습니다. 체력도 약하거니와 하고싶은 생각도 없고 힘들고 그냥 그런걸 왜하는지 낑낑거리면서 그짓거리를 시시때때마다 왜 해야되는건지. 신랑이 몸에 이상있는거 아니냐고 상담을 받아보라고 보채서요. 이게 무슨 문제라도되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