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현재 여자친구 고민때문인데요 사귄지는 얼마 되지 않았지만 여러번 관계를 가졌어요
잘 느끼는거 같고 저도 그런게 좋은데
그런데 애무를 하다보면 아래로 내려갈때가 있잖아요 그런데 그럴때 그냥 바로 삽입을 하라고 해요 그냥 넣으라고;;;
자위를 해도 좋은지 모르겠다고 하더라고요 전에도 그랬었고 삽입이 제일 좋다고..
제가 못해서라고는 말아줴요ㅠㅠ 처음부터 그랬거든요
저는 삽입전에도 충분히 만족하게 해주고 싶은데..
어떻게 마음을 돌릴 수있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