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결혼 8년차 부부입니다
신혼 초 부터 잠자리 문제가 있어서 갈등있다가 그 길로 잠자리 없이 현재까지 왔네요
문제 있다고는 생각은 했지만 막연히 좋아지겠지 하면서 흘렀던거같아요
그렇다고 부부사이가 안좋은건 아니에요
그런데 분위기를 뭔가 잡아볼려고 하면 안잡히고 너무 어색해요
요즘 그런 말있잖아요 가족이랑 그런 짓하는거 아니다 그말처럼 가족이랑 무슨짓하는거지 하는 생각이 들어요 참 막막합니다
우리 부부 도움 좀 받을 수 있을까요
깨**
2020.12.01
안녕하세요
결혼 8년차 부부입니다
신혼 초 부터 잠자리 문제가 있어서 갈등있다가 그 길로 잠자리 없이 현재까지 왔네요
문제 있다고는 생각은 했지만 막연히 좋아지겠지 하면서 흘렀던거같아요
그렇다고 부부사이가 안좋은건 아니에요
그런데 분위기를 뭔가 잡아볼려고 하면 안잡히고 너무 어색해요
요즘 그런 말있잖아요 가족이랑 그런 짓하는거 아니다 그말처럼 가족이랑 무슨짓하는거지 하는 생각이 들어요 참 막막합니다
우리 부부 도움 좀 받을 수 있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