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redible Focus Writing: Free AI Counseling 〉

익명상담실

관계끝나고

영**

2020.12.09

여자고 20대에요



남자친구가 있는데 관계를 끝나고 난뒤에 씨익 웃는거에요? 너무 소름이 끼치더라고요



계속 안잊혀지는데 정상인가요?


댓글

0 / 5,000

회원이라면 로그인 후 작성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