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유부남입니다
결혼한지 5년되었고 딸하나 있습니다
와이프랑은 성격도 그렇고 잘 맞는 편이어서 연애때는 잠자리도 자주 가졌습니다
그런데 아이를 낳고 계속 피합니다 살도 찌고 귀찮다고 하면서..
저도 살이쪘는데 살쪘다고 피하는게 이해가 안돼요
솔직히 파트너를 구하고 싶은 생각이 든지도 꾀됐습니다..
정신차리게 따끔한 소리 해주세요 이러다가 정말 실행에 옮길거 같습니다..
솥**
2020.12.11
30대 유부남입니다
결혼한지 5년되었고 딸하나 있습니다
와이프랑은 성격도 그렇고 잘 맞는 편이어서 연애때는 잠자리도 자주 가졌습니다
그런데 아이를 낳고 계속 피합니다 살도 찌고 귀찮다고 하면서..
저도 살이쪘는데 살쪘다고 피하는게 이해가 안돼요
솔직히 파트너를 구하고 싶은 생각이 든지도 꾀됐습니다..
정신차리게 따끔한 소리 해주세요 이러다가 정말 실행에 옮길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