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구요 아주 어렸을때부터 초딩 전부터 의자나 모서리에 소중이를 비비면서 압박자위를 해왔어요
문제는 커서도 계속 압박자위를 하고있고 클리 자위로는 잘 못느낀다는거에요
어렸을때부터 압박자위하면 성감 떨어진다던데 그래서 그런건가요? 걱정이에요
저**
2020.12.16
여자구요 아주 어렸을때부터 초딩 전부터 의자나 모서리에 소중이를 비비면서 압박자위를 해왔어요
문제는 커서도 계속 압박자위를 하고있고 클리 자위로는 잘 못느낀다는거에요
어렸을때부터 압박자위하면 성감 떨어진다던데 그래서 그런건가요? 걱정이에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