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결혼한지 1년 가까이 되가는 남자입니다
다름아니라 저희 부부가 신혼임에도 불구하고 성적인 문제가 많아서 상담 요청드립니다
저는 제 만족보다는 상대방이 만족하는 것에 따라서 저 또한 흥분이 되고 좋아지는 스타일이라서 전희를 정성들여 하는걸 좋아합니다.
하지만 와이프는 전희보다는 그냥 바로 본게임으로 가는걸 원합니다. 본인이 성감대가 없다고 다른 곳은 건들지도 못하게 합니다.
저는 정말 기계같은 관계를 가지는게 싫거든요.. 저 스스로 내키지 않고 더이상 하고 싶어지지 않아집니다.
받는 것보다는 해주는걸 좋아해서 상대방이 만족을 할때 저도 만족을 하고 그런건데 그걸 전혀 못하니까.. 정말 요즘은 헤어진 전 여자친구 생각이 날 정도고 솔직히 이혼을 생각하게 됩니다..
저희 부부가 결혼 전에 아주 짧게 만나서 관계를 가져본 적은 몇번 안되는데 사실 그 몇번 안되는 관계에서도 뭔가 안맞는다 하는 느낌은 있었지만 아직 얼마 만나지 않아서 그렇지, 만나다 보면 나아지겠지.. 그리고 이런거보다는 감정적인 교류가 더 중요하다 그렇게 생각을 했었거든요
아직 신혼인데.. 계속해서 같은 상황에 놓이게 되니 제가 속이 좁은건지 이혼생각이 많이 듭니다 정말 이런걸로 힘들게 될줄을 몰랐습니다
앞으로 제가 어떻게 하면 될까요.. 답변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