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22살 여자입니다
현재 사귀고 있는 남자친구가 있고, 사귄지는 1년 정도 됏어요
남자친구랑 아직 관계를 가지지는 않았지만 같이 있을때 스킨십은 잘해요
하지만! 헤어져서 집에만 오면 마음이 굉장히 혼란스러져요..
데이트를 할때도 제가 스킨십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남자친구가 스킨십 시도 하면 저도 당시에는 싫지 않아서 받아주거든요 그런데 키스 이상의 스킨십을 하고 집에 돌아오면 왜그랬을까 하는 후회감과 죄책감이 들어요.. 저도 좋아서 받아준거지만 너무 많이 오픈한건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구.. 제가 왜 이러는 걸까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