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후반 주부입니다
부부관계에 불만이 좀 있어서요
결혼은 조금 늦게해서 3년 정도 되었는데 부부관계는 부족하지 않게 하는 편이에요
그런데 항상 제가 먼저 요구를 합니다 남편은 저에게 요구를 일절 안해요
남편이 거부하지는 않지만 늘 제가 요구하니 자존심 상하고 너무 화가납니다
애 낳기 전까지 이정도는 아니었던거 같은데 점점 더 심해지네요.. 그래서 저도 요구안하고 참아보고 했는데 아무 반응없어요.. 휴 제게 먼저 요구해달라고 엎드려 절받기 하는건 더 자존심상합니다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