ㅅㅅ할때 느끼지를 못하겠어요
전에 사겼던 사람이랑은 정말 잘맞았었는데...... 지금 남자친구 거기가 좀 작은편인거 같긴해요
관계를 가지다 보면 자꾸 빠지고 ㅠㅜ 아무리 제가 거기에 힘을 주고 해도 느끼기가 힘들어요. ㅠㅠ
그런데 그거 말고는 좋은 사람이라서 그거때문에 헤어지고 싶지는 않아서
현재 시술같은거도 알아보다가 혹시나 개선방법이 있나 해서 문의드려요ㅠㅠ
윤**
2020.12.31
ㅅㅅ할때 느끼지를 못하겠어요
전에 사겼던 사람이랑은 정말 잘맞았었는데...... 지금 남자친구 거기가 좀 작은편인거 같긴해요
관계를 가지다 보면 자꾸 빠지고 ㅠㅜ 아무리 제가 거기에 힘을 주고 해도 느끼기가 힘들어요. ㅠㅠ
그런데 그거 말고는 좋은 사람이라서 그거때문에 헤어지고 싶지는 않아서
현재 시술같은거도 알아보다가 혹시나 개선방법이 있나 해서 문의드려요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