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랑은 3년 만났어요
여태까지 저는 터프한남자들만 만났는데
얘는 정말 다정하고 배려해주고 저한테 정말 잘해줘요
그런데 속궁합이 안맞아요. 얘가 뭔가 못하는건지 지 그냥 안맞는건지..
저는 이제까지 남친들이랑 정말 다 좋았거든요 너무 좋았어요
근데 얘는 너무 짧게 하고 발기도 금방죽고..
저한테 너무 잘해줘서 그게너무 좋아서 만남을 이어가고 있지만 성욕이 안채워져요!!!ㅠㅠ
얘는 제대로 하지도 못하면서 맨날 하자고 졸라요 하지만 저는 핑계대고 거부한적이 많아요
해봤자 뭐해요? 좋지도 않은데.. 그래서 그저 친구같기만한데 그렇다고 해서 헤어지기도 싫어요
그거빼고는 다좋은데.ㅠㅠ 얘기꺼내도 오히려 화내요 병원가봐도 이상없다했다고
이러다 진짜 다른 남자 만날 수 있을거같아요 정말 사귀는 내내 고민했습니다 이런 생각을 하는 제자신이 정말 싫네요ㅠㅠ 정말 저는 어뜨케해야하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