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redible Focus Writing: Free AI Counseling 〉

익명상담실

사랑하니까 지켜달래요..

디**

2021.01.09

안녕하세요 여친이랑 1주년 기념한지 일주일 된 남자입니다  



요즘 제 스트레스는 여친이 관계 가지기를 너무 거부합니다



처음에 사귈때도 나이도 있는데경험이 없다고 할때 좀 ??? 그랬긴 했는데 이런사람도 있구나 했죠



근데 사귄지 1년이 지났는데 제가 요구하면 관계랑 사랑이랑 무슨 상관이냐면서



사랑하니까 지켜달라 그럽니다.. 와.. 사랑하면 더 관계를 가지고 싶은거 아닌가요



자기가 하고 싶은 생각이 들때까지 기다려 달라는데 무슨  무작정 기다릴 수 없지 않나요



요즘 진짜 미치겠습니다 여친 어떻게 설득할 수 있을까요  진짜 해결책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여자의 마음을 모르겠습니다


댓글

0 / 5,000

회원이라면 로그인 후 작성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