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27살 여잡니다
보통 가슴이 성감대라고들 하자나요? 저는 좀 이상하게 가슴을 애무받아도.. 아래..소중이를 애무받아도
아무런... 느낌이 안나요...ㅠㅠ 남자친구가 스킬부족인가? 생각해봤지만 현재 남자친구가 첫 남자친구에요 그래서 비교도 못하겠고 아무리 못한다구 해도 어떤.. 야릿한 느낌은 나야하는거 아닌가요?ㅠㅠ
저도 뒤로 넘어가는 오르가즘도 느껴보고 싶구 ㅠㅠ 근데 무슨 오르가즘 커녕 아무느낌도 안나서..
아직 젊은데 저 평생이렇게 살아야 하는건 아니죠?ㅠㅠ 뭐가 문제일까요 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