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redible Focus Writing: Free AI Counseling 〉

익명상담실

관계전 부담 서투름

야**

2021.01.19

여자친구와 교제한지 한달 정도 되었습니다



저보다 나이는 어린데 관계경험은 두번정도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다 별로 였다고합니다 너무 아팠다네요 그런데도 요즘 저에게 해보고 싶다고 말을꺼냅니다



다른사람이들으면 부럽다고 느껴질 수도 있을거 같은데 저에게는 매우 부담이 됩니다



왜냐면 저도 심각쌩초보거든요 딱 한번해봤습니다 그것도 기억도 잘안나며..



그래서 만약에 관계를 갖게 됐을때



여자친구가 저랑도 별로여서 전남친이랑 다를바 없다고 생각하며 후회만할까봐



그래서 사이가 안좋아지거나 안좋게 그렇게 되버릴까봐 너무 두렵습니다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0 / 5,000

회원이라면 로그인 후 작성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