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관계 하기가 정말 싫어요
여태껏 인간ㅆㄺ 많이만나서그런지 관계하기가 꺼려져요 피임도 걱정되요
그런데 남친은 한 번 하고 나니까 만날때마다 요구하는데 정말 정떨어지고 싫어요
거절하니까 엄청 화내서 그래서 결국엔 했는데
저도 한 경험은 많지만 정신적으로 정말 힘들어요
헤어지고싶어도 그러지못하고요
남자들은 못하면 다그렇게 화내고 그러나요
o**
2021.01.23
남친이랑 관계 하기가 정말 싫어요
여태껏 인간ㅆㄺ 많이만나서그런지 관계하기가 꺼려져요 피임도 걱정되요
그런데 남친은 한 번 하고 나니까 만날때마다 요구하는데 정말 정떨어지고 싫어요
거절하니까 엄청 화내서 그래서 결국엔 했는데
저도 한 경험은 많지만 정신적으로 정말 힘들어요
헤어지고싶어도 그러지못하고요
남자들은 못하면 다그렇게 화내고 그러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