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redible Focus Writing: Free AI Counseling 〉

익명상담실

관계후 변한 남친ㅠㅠ

과**

2021.01.24

저와 제 남자친구는 장거리 연애 중이에요



남자친구와 만난지는 한달 조금 넘었구요



얼마 전에 제가 남자친구에게 놀러를 갔어요



그리고 데이트를 하고 처음으로 관계를 가졌어요



그리고 저는 헤어져서 집으로 올라왔는데 그후로 연락이 연락이 잘 안됐어요..



그러다 밤 늦게 연락이 왔는데..친구가 급한일이 생겨서 못한거라고 얘기를 해줬어요 그래서 괜찮아졌다다가  그 이후로도 계속 연락이 안되요.. 이전이랑 달라요



이런 생각하기 너무 상처가 되지만 그동안 이게 목적이였던건지 아니면 정말 친구 문제가 있었던건지 정말 마음이 심란하고 나쁜 생각을 안하고 싶지만 계속 생각이나서 힘들어져요...


댓글

0 / 5,000

회원이라면 로그인 후 작성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