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에 성욕이 없는 사람인거같습니다 불감증 그런건 아닌거 같은데..
지금도 관계한지가 한달이 넘었어요. ㅜㅜ
저는 미치고 환장하겠는데 여자친구는 일때문에 힘들고 지치다다면서 다음에 나중에 하자고 미룹니다 .....
이런게 속궁합이 안맞는건가요 ... 제가 어떻게 노력하면 좋을까요
휠**
2021.01.26
아에 성욕이 없는 사람인거같습니다 불감증 그런건 아닌거 같은데..
지금도 관계한지가 한달이 넘었어요. ㅜㅜ
저는 미치고 환장하겠는데 여자친구는 일때문에 힘들고 지치다다면서 다음에 나중에 하자고 미룹니다 .....
이런게 속궁합이 안맞는건가요 ... 제가 어떻게 노력하면 좋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