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redible Focus Writing: Free AI Counseling 〉

익명상담실

너무빨리 가진관계가 문제가 되는지

유**

2021.01.28

남자친구랑 만난지 몇일 안되서 관계를 가졌어요 



저도 남자친구도 많이 좋았구요



그런데 관계가 만족스러웠다고 해도 일찍 가져버리면 감정이 식을 수 있나요?



관계를 가지기 전에는 매일매일 정말 서로 바쁜데도 무리해서 만나고



담날 피곤해하면서도 그랬는데 ㅜㅜ



관계 이후로는 일주일에 한번 만나고 서로 할일하고 그러거든요



이게 서로 맞는거인건 아는데 관계가지기전과 비교하면 너무 차이가 커요



저는 관계하고나서 남자친구한테 더 애정도 커치고 집착이라고 해야하나요 그런 마음도 커진거같은데........ 관계를 너무 빨리 가진건 아닌가 후회도 되고 그러네요ㅜㅜ



 



 


댓글

0 / 5,000

회원이라면 로그인 후 작성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