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그런건지 저희커플만 그런건지
남친과 잠자리 패턴이 늘 같아요. . 여성상위-정상위-후배위-마무리
1000일 가까이 됐는데 이제 재미도 떨어지는거 같고 좀 그래서요
오래사귀면 다 이렇게 되는건지 어떻게 변화를 줘야할지 감도 안오구요
조언좀 부탁드려요..
이**
2021.02.01
다들 그런건지 저희커플만 그런건지
남친과 잠자리 패턴이 늘 같아요. . 여성상위-정상위-후배위-마무리
1000일 가까이 됐는데 이제 재미도 떨어지는거 같고 좀 그래서요
오래사귀면 다 이렇게 되는건지 어떻게 변화를 줘야할지 감도 안오구요
조언좀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