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관계하는데 고민이 참 많은데요.. 갑자기 여자친구와의 관계가 자신이 없어졌어요
여자친구관계시 늘 긴장하고 불안하고 그렇습니다..
내가 잘하지 못해서 여자친구가 싫어하면 어떡하냐 생각에 관계할때 집중도 잘 안되고요.. 그래서 오래하지도 못하겠어요
이런생각에 가득차니까 다른 일하는데도 방해를 많이 받네요 기가 죽는다고 해야하나요.....
여자친구는 남자다운 남자를 좋아해요 제가 이런 생각한다는 거 알면 저 싫어하질도 몰라요..
도움좀 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