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여친이요... 오럴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관계할때마다 항상 해주네요
관계 전에 물론이고 끝나서도 그럴때가 있습니다..
전남친과 처음했을때 요구를 해서 원래 그렇게 하는거구나 그랬다네요
그런데 자꾸 나쁜 생각이 듭니다..
여자들은 오럴 해주는거 별로 안좋아 한다고 들었거든요
안좋은 의심같은걸 하게되네요..
안그래도 되는거겠죠..?
모**
2021.02.10
제 여친이요... 오럴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관계할때마다 항상 해주네요
관계 전에 물론이고 끝나서도 그럴때가 있습니다..
전남친과 처음했을때 요구를 해서 원래 그렇게 하는거구나 그랬다네요
그런데 자꾸 나쁜 생각이 듭니다..
여자들은 오럴 해주는거 별로 안좋아 한다고 들었거든요
안좋은 의심같은걸 하게되네요..
안그래도 되는거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