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와 저는 동갑이구요
지금 남자친구가 저의 첫 관계상대는 아니었구요 남자친구는 제가 처음이라네요
남친과 현재 관계를 세번정도 했는데..더이상 하기가시러요..
저는 전에도 지금남친이랑도 올가즘 한번도 느낀적 없구요
관계를 하면 거의 제가 배려하는 것 같아요 저는 좋은지도 모르겠고.. 그래서말이에요
달아오르긴 하는데 오르가즘을 느껴본적이 없어서 더이상 관계를 가지는게 힘들어요
저는 오럴도 싫은데 자꾸 원하구.. 아 어떡하면좋을까요?
모**
2021.02.18
남자친구와 저는 동갑이구요
지금 남자친구가 저의 첫 관계상대는 아니었구요 남자친구는 제가 처음이라네요
남친과 현재 관계를 세번정도 했는데..더이상 하기가시러요..
저는 전에도 지금남친이랑도 올가즘 한번도 느낀적 없구요
관계를 하면 거의 제가 배려하는 것 같아요 저는 좋은지도 모르겠고.. 그래서말이에요
달아오르긴 하는데 오르가즘을 느껴본적이 없어서 더이상 관계를 가지는게 힘들어요
저는 오럴도 싫은데 자꾸 원하구.. 아 어떡하면좋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