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무살 여자입니다
남자친구를 몇번사겨봤지만 스킨십이나 연인끼리 성에 관한 얘기는 별로 해본적이 없어요ㅠ
그런데 지금도 남자친구가 있는데 나이차이가 나서 그런얘기를 자주 해요 저도 싫은거는 아니지만 너무 부끄럽고 그래서요 제가 좀 쑥맥이라서ㅠㅠ 그래서 거부하는 투로 얘기했더니 상처받은거 같아요
안글려고 해도 얘기를 하려고 해도 너무너무 부끄러워서 잘못하겠거든요... 이런건 어떻게 고치죠??ㅠㅠ
꽃**
2021.02.25
안녕하세요 스무살 여자입니다
남자친구를 몇번사겨봤지만 스킨십이나 연인끼리 성에 관한 얘기는 별로 해본적이 없어요ㅠ
그런데 지금도 남자친구가 있는데 나이차이가 나서 그런얘기를 자주 해요 저도 싫은거는 아니지만 너무 부끄럽고 그래서요 제가 좀 쑥맥이라서ㅠㅠ 그래서 거부하는 투로 얘기했더니 상처받은거 같아요
안글려고 해도 얘기를 하려고 해도 너무너무 부끄러워서 잘못하겠거든요... 이런건 어떻게 고치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