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redible Focus Writing: Free AI Counseling 〉

익명상담실

제가 그저 좋은 오빠로만 보인다는 여자

티**

2021.03.03

소개팅으로 만나서 그 이후 4번정도 더 만났네요



저는 괜찮은거 같아서 정식으로 사겨보자고 했지만 좋은오빠 그이상은 아니라고 합니다



그럼 이제 그만만나는 거냐고하니까 앞으로 좀 더 만나보고 싶다고는 하는데 싫다면 그만만나자고 저보고 알아서 하라고 합니다..



저랑 스킨십 하는게 상상이 안된다고 하네요 황당한게 가벼운 스킨십은 여러번 만나면서도 저에게 자주 했었거든요



무슨 생각인건지 그만 만나야 하는걸까요? 오랜만에 교제라 아쉽고 그렇습니다.. 


댓글

0 / 5,000

회원이라면 로그인 후 작성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