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redible Focus Writing: Free AI Counseling 〉

익명상담실

저를좋아하는건지 스킨십을좋아하는건지

고**

2021.03.07

사귀면 초창기에는 엄청 설레잖아요



그럼 막 빨리 진도나가고 싶고 그렇잖아요



그런데 그게 저를 좋아해서인지 아니면 그냥 스킨십을 빨리하고 싶어서인지 어떻게 구분하나요?



 



지금사귀는사람이랑 썸탈때는 전혀 스킨십이런거 없었거든요



근데 사귀기 시작한후 부터 계속 자는 쪽으로? 돌려서 말하는데



예를들어서 자기 집에오라고 한다든가요 



물론 저에게 잘해주는데 아리송하네요



자연스럽다기보다는 좀 뜬금포로 그러니까?



저는 이십대후반이고 남친은 30대 초중반이에요


댓글

0 / 5,000

회원이라면 로그인 후 작성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