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자친구는 29살이고 여태까지 딱 한번 남자를 만나고 그뒤로는 사귄적이 없었다고 합니다
딱 한 번사귄것도 자기가 스킨십을 싫어해서 그런것도 없었다고 하대요
저랑 사귄지는 한달이 넘어가고 저랑 처음으로 손잡고 안기도하고 그렇다고 하고요
오늘은 키스를했습니다 아무래도 경험이 없어서 그런가 굉장히 자세도그렇고 긴장상태더라고요
어쨋거나 데이트 끝나고 각자 집으로 돌아가는데 연락이 와서 하는 말이 자기가 좀 벅차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너무 빠르대요 키스도 그렇고 제가 처음사랑한다그랫는데 자기는 그런 말도 안나온다고.. 많이 좋아하긴 하는데 마음의 준비는 안됐다고 하면서요
그래서 제가 천천히 맞춰간다고 하긴 햇거든요.. 제가 기다려주면 되겠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