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여자구요 제가 연애 할때요
좀 무뚝뚝하고 별로 자리를 안내주는 사람이랑 가까워져서 그사람이 저한테만 친절하게 대해주고 마음열고 스킨십하고 이러는게 진짜 미치겠거든요 물론 좋아서요ㅋㅋ
이런걸 정복욕이라고하나요? 물론 저한테 마음 닫거나 계속 무뚝뚝하고 그러면 슬프고 서룹죠ㅠㅠ 그래서 계속 저에게만 마음을 열게 노력해야하지만요
흐 저는 계속 사귀는거 말고 썸만 타야하는 운명인걸까여ㅠㅠ
차**
2021.03.09
전 여자구요 제가 연애 할때요
좀 무뚝뚝하고 별로 자리를 안내주는 사람이랑 가까워져서 그사람이 저한테만 친절하게 대해주고 마음열고 스킨십하고 이러는게 진짜 미치겠거든요 물론 좋아서요ㅋㅋ
이런걸 정복욕이라고하나요? 물론 저한테 마음 닫거나 계속 무뚝뚝하고 그러면 슬프고 서룹죠ㅠㅠ 그래서 계속 저에게만 마음을 열게 노력해야하지만요
흐 저는 계속 사귀는거 말고 썸만 타야하는 운명인걸까여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