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사귀는 남친을 너무 좋아하거든요 정말 편하구 함께있으면 즐거워요
남친이 푸근한 스타일이구 때론 아빠같기도 또 엄마같기도 하고요 저 잘챙겨주거든요 그렇긴한데 포옹 이상의 스킨십이 안돼요ㅠㅠㅠ 그렇다고 제가 스킨십싫어하는 뭐 플라토닉추구하는 여자도 아니거든요
근데 왜 손잡고 포옹 그이상이 맘처럼 안될까요ㅠㅠ 이런적은 정말 처음이라서 고민 돼요.. 시간이 약일까요?
벌**
2021.03.10
지금 사귀는 남친을 너무 좋아하거든요 정말 편하구 함께있으면 즐거워요
남친이 푸근한 스타일이구 때론 아빠같기도 또 엄마같기도 하고요 저 잘챙겨주거든요 그렇긴한데 포옹 이상의 스킨십이 안돼요ㅠㅠㅠ 그렇다고 제가 스킨십싫어하는 뭐 플라토닉추구하는 여자도 아니거든요
근데 왜 손잡고 포옹 그이상이 맘처럼 안될까요ㅠㅠ 이런적은 정말 처음이라서 고민 돼요.. 시간이 약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