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십 속도와 애정은 관계가 있나요?
썸타는 남자가 있어요 거의 한달가까이 연락하고 일주일에 1~2번 정도 만났구요
친해졌긴하지만 사귀지는 않고 있다가 얼마전에 사겼어요 그리고 키스도 했고요 그러고 다음 만나서 또 키스를 했는데 상체를,, 그니까 가슴을 만지려고 하드라구요,,? 그건 싫거든요 그래서 거절했는데도 자꾸 손이 ㅡㅡ;;
사랑할수록 스킨십도 하고싶은건가요? 스킨십을 참을 수 있을정도면 그만큼 사랑이 덜하다는건가요?
좀 빠른거 같은데 왜 못참는지 모르겠어요.. 남자여자 뭐가 다른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