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자친구랑 사귄지는 1년째고요
여자친구랑 관계를 하기가 싫어요 안사랑하는건 아니고요
여자친구 키가 굉장히 작아요 저도 큰건 아닌데
그냥 다 귀여워서 뭔가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 들고 섹스를 한다는건 죄책감 같은게 들거같기도 해서요
여자친구는 원하는거 같긴한데 둘다 이십대 후반이라.. 그냥 말돌리고 그랬는데 어떤식으로 말해야 상처안받고 거절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천**
2021.03.16
안녕하세요
여자친구랑 사귄지는 1년째고요
여자친구랑 관계를 하기가 싫어요 안사랑하는건 아니고요
여자친구 키가 굉장히 작아요 저도 큰건 아닌데
그냥 다 귀여워서 뭔가 지켜주고 싶은 마음이 들고 섹스를 한다는건 죄책감 같은게 들거같기도 해서요
여자친구는 원하는거 같긴한데 둘다 이십대 후반이라.. 그냥 말돌리고 그랬는데 어떤식으로 말해야 상처안받고 거절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좋은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