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와 속궁합은 너무나 좋지만 횟수 문제가 아쉽습니당..
이전 연애와 비교를 하자면 예를 들어 1박을 할 경우 최소 2번은 하지만 현재 남자친구는 한번하구 딱 끝이에요. 더이상 무반응이구.. 저만 더하고 싶은게 자존심이 상하기도 하구요
원래 남자친구가 성욕이 없는 편이라 그런걸까요? 이런 부분은 대화를 해봐도 어쩔 수가 없는 부분인거겠죵..?
오**
2021.04.13
남자친구와 속궁합은 너무나 좋지만 횟수 문제가 아쉽습니당..
이전 연애와 비교를 하자면 예를 들어 1박을 할 경우 최소 2번은 하지만 현재 남자친구는 한번하구 딱 끝이에요. 더이상 무반응이구.. 저만 더하고 싶은게 자존심이 상하기도 하구요
원래 남자친구가 성욕이 없는 편이라 그런걸까요? 이런 부분은 대화를 해봐도 어쩔 수가 없는 부분인거겠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