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남자친구와 관계는 데이트를 할때마다 갖는 편입니다.
그런데 관계를 너무 쉽게 자주 가지다 보면 혹시나 남자가 질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그래서 거절도 좀 하구 그래야 하나 생각이 들거든요
한 사람 관계를 자주 가져도 안질려하는 그런 남자도 있을까요
해**
2021.04.20
안녕하세요
저는 남자친구와 관계는 데이트를 할때마다 갖는 편입니다.
그런데 관계를 너무 쉽게 자주 가지다 보면 혹시나 남자가 질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그래서 거절도 좀 하구 그래야 하나 생각이 들거든요
한 사람 관계를 자주 가져도 안질려하는 그런 남자도 있을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