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credible Focus Writing: Free AI Counseling 〉

익명상담실

자주 관계를 가지면

해**

2021.04.20

안녕하세요 



저는 남자친구와 관계는 데이트를 할때마다 갖는 편입니다.



그런데 관계를 너무 쉽게 자주 가지다 보면 혹시나 남자가 질리지 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 그래서 거절도 좀 하구 그래야 하나 생각이 들거든요 



한 사람 관계를 자주 가져도 안질려하는 그런 남자도 있을까요


댓글

0 / 5,000

회원이라면 로그인 후 작성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