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부부는 맞벌이라 경제적으로는 꽤 여유 있게 살고 있습니다
남편도 가정적인 편이라서 일도 잘 거들어주죠. 주변에서는 부럽다고도 하겠네요
하지만 남편은 성관계가 아.에. 불가능할 정도로 조루입니다.
이렇게 사는거? 정말 아닌것 같습니다.
이렇게 포기를 하고 결혼생활을 해야하는건지. 할 수가 있는건지.
이혼생각이 많이 들어요. 제가 이렇게 포기를 하고 살아야할까요
커**
2021.05.10
저희 부부는 맞벌이라 경제적으로는 꽤 여유 있게 살고 있습니다
남편도 가정적인 편이라서 일도 잘 거들어주죠. 주변에서는 부럽다고도 하겠네요
하지만 남편은 성관계가 아.에. 불가능할 정도로 조루입니다.
이렇게 사는거? 정말 아닌것 같습니다.
이렇게 포기를 하고 결혼생활을 해야하는건지. 할 수가 있는건지.
이혼생각이 많이 들어요. 제가 이렇게 포기를 하고 살아야할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