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33살 남자입니다.
여자친구랑은 일주일에 한번 정도 만나고 거의 밤에 관계를 가졌습니다.
여자친구도 잘 느끼는 편이고 저도 만족합니다
그런데 저번주에는 평소와 달리 어쩌다보니 아침에 관계를 시도하게 되었는데 여자친구가 흥분을 못하는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몇번시도하다가 그만뒀는데.. 낮밤이 이렇게 차이가 날 수가 있나요?? 그럼 밤에만 관계를 가져야 되는건가요?
안**
2021.06.11
안녕하세요?
33살 남자입니다.
여자친구랑은 일주일에 한번 정도 만나고 거의 밤에 관계를 가졌습니다.
여자친구도 잘 느끼는 편이고 저도 만족합니다
그런데 저번주에는 평소와 달리 어쩌다보니 아침에 관계를 시도하게 되었는데 여자친구가 흥분을 못하는거 같더라고요? 그래서 몇번시도하다가 그만뒀는데.. 낮밤이 이렇게 차이가 날 수가 있나요?? 그럼 밤에만 관계를 가져야 되는건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