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전제로 만나는 남자친구가 있어요 1년 8개월 정도 만났구요.
그런데 저희는 거의 관계를 안해요 한달에 1~2번 정도
남자친구도 그렇고 저도 별로 성욕이 없는 편이라서 데이트 할때도 거의 관계는 안하거든요
근데 문득 이게 괜찮은건가?? 하는 걱정이 되네요. 결혼하면 더 줄어든다고도 하고
보통 어느정도 하는지 횟수가 적다는게 안좋은걸까요?
소**
2021.07.11
결혼 전제로 만나는 남자친구가 있어요 1년 8개월 정도 만났구요.
그런데 저희는 거의 관계를 안해요 한달에 1~2번 정도
남자친구도 그렇고 저도 별로 성욕이 없는 편이라서 데이트 할때도 거의 관계는 안하거든요
근데 문득 이게 괜찮은건가?? 하는 걱정이 되네요. 결혼하면 더 줄어든다고도 하고
보통 어느정도 하는지 횟수가 적다는게 안좋은걸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