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살 남자아이 엄마입니다
요즘 아들 때문에 많이 걱정됩니다
자꾸 아들이 자기는 여자라고 여자가되고 싶다고 합니다.. 제 아들은 여자처럼 곱상하게 생긴것과는 거리가 멀고 누가봐도 사내 아이에요
장난감도 이쁜인형을 좋아하구요
어제는 소꿉놀이를 하는데 자기는 엄마라고 하더라고요
어릴때라 아직 몰라서 그렇지 하다가 계속 신경이 쓰입니다
이대로 둬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상담을 받으러 가야할지요
모**
2021.09.01
5살 남자아이 엄마입니다
요즘 아들 때문에 많이 걱정됩니다
자꾸 아들이 자기는 여자라고 여자가되고 싶다고 합니다.. 제 아들은 여자처럼 곱상하게 생긴것과는 거리가 멀고 누가봐도 사내 아이에요
장난감도 이쁜인형을 좋아하구요
어제는 소꿉놀이를 하는데 자기는 엄마라고 하더라고요
어릴때라 아직 몰라서 그렇지 하다가 계속 신경이 쓰입니다
이대로 둬도 괜찮을까요? 아니면 상담을 받으러 가야할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