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심리챗봇 : 후배위가 좋습니다.
Ω 얼굴이나 가슴 등 주로 이성의 앞모습에 끌리는 사람은 체위도 대면체위, 즉, 이성과 서로 마주보는 체위를 선호하기 쉽습니다. 그 반면, 엉덩이 등 주로 이성의 뒷모습에 끌리는 사람은 비대면체위, 즉, 이성과 서로 얼굴을 마주보지 않는 체위를 선호하기 쉬운데요, 왜냐하면, 섹스를 하면서 계속해서 이성의 끌리는 모습에 성적인 자극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후배위를 선호한다는 것은 이성의 뒷모습에 끌리는 사람이라는 증거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이고요.
Ω 이성과의 1:1 대인관계에 익숙하면 사람은 이성의 앞모습에 쉽게 집중할 수 있습니다. 그 반면, 이성과의 1:1 대인관계에 익숙하지 못하면 이성의 앞모습에는 집중하기 어려운데요, 그래서 섹스를 할 때도 이성과의 1:1 대인관계에 익숙하면 대면체위, 즉, 이성과 서로 마주보는 체위를 선호하기 쉬운 반면, 이성과의 1:1 대인관계에 익숙하지 못하면 비대면체위, 즉, 이성과 마주보지 않는 체위를 선호하기 쉽죠. 그러니 후배위를 선호한다는 것은 곧, 사람이 이성과의 1:1 대인관계에 익숙하지 못하다는 증거가 될 수도 있는 것이고요.
Ω 이유가 무엇이거나 상관없이, 이성에게 자신이 있으면 사람은 이성과 서로 마주보는 것에 쉽게 적응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성에게 자신이 없으면 이성과 서로 마주보는 것에 적응하기 어려운데요, 이런 까닭에, 섹스를 할 때도 이성에게 자신이 있는 사람은 이성과 서로 마주보는 대면체위를 선호하기 쉬운 반면, 이성에게 자신이 없는 사람은 후배위 등 이성과 서로 마주보지 않는 비대면체위를 선호하기 쉽죠 그러니 후배위를 선호한다는 것은 사람이 이성에게 자신이 없다는 증거라고 말할 수 있는 것이고요.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세계 유일의 성심리 챗봇 개발에 참여할 투자자를 찾습니다. ☎️02-6012-1992